38커뮤니케이션 로고
실시간 인기주동
비상장.
K-OTC.
코넥스.
장외시장 NO.1 독점적 점유율 기록
빨간색매매 매도매수 팝니다 장외시세
비상장매매 시세정보 비상장(장외) IPO공모 IPO예정분석 기업정보 주주동호회 K-OTC 코넥스 코스닥/거래소 전체 메뉴보기 38머니충전  월정액충전
에이프로젠
비상장 기업
주주토론방 현재가/차트 기업개요 시간별 시세 빨간색매물검색
비상장유통정보 종목뉴스 종합뉴스 공시/전자공시 매도매수호가
장외속보

뉴스속보

[11/20] 코스피, 2180선 턱걸이… 외인 ‘팔자’  [11/20] 美 뉴욕증시 급락에 코스피·코스닥 1% 전후 하락세  [11/20] [뉴욕마감]3대 지수, FAANG 급락에 일제히 하락...나스닥, 3%↓  [11/19] 코스피, 기관 사자에 2100선 회복…코스닥도 700선 마감  

공시자료 [에이프로젠]분기보고서 (2018.09)    [에이프로젠]반기보고서 (2018.06)    [에이프로젠]분기보고서 (2018.03)    공시더보기
새로고침  글쓰기    
오늘게시물 : 1 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38   [에이프로젠] 스탁 받은거 팔아야 하냐? 스토 2018/11/20 204 0
코멘트    여기 주식산 개미들중에 전문가 없음. ㅈ문가 2018/11/21
코멘트    에젠? 당연 기댕겨야지. 2주일만 기댕겨봐. 기댕겨 2018/11/20
     2주일만 기댕기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2018/11/20 128 0
     신용썻냐? 신용 2018/11/20 187 0
7337    너무 티난다. ㅋㅋㅋ 근디 구주폭탄 투하하믄 어쩐다요 에케동호회 2018/11/20 397 1
7336    에케에서 음청 몰려와서 안티질하네 근데 어쩌냐 합병비 키키키 2018/11/20 408 4
7335    여기는개미무덤천국이네 톳기는게답이여 추운겨울 2018/11/20 360 0
7334    물량출회 진짜답이없다.소문이 사실이군 가을 2018/11/20 453 0
7333    적정가격만원도안되 이제내려오네 쭉쭉.무덤이 될것이니라 하칠락 2018/11/20 406 0
     적정가격만원도안되 이제내려오네 쭉쭉.무덤이 될것이니 누구게 2018/11/20 397 0
코멘트    여기주주들 재서비 싫어하는디 모르는구먼 ㅋㅋㅋ ㅋㅋㅋ 2018/11/20
7332    왜 이리 빠지유? 충청도양반 2018/11/20 496 0
     왜 이리 빠지유? 업자 2018/11/20 442 1
7331    kic동호회들어온겨 폭탄리스크 감수하는겨 음 용스러운겨 동호회 2018/11/20 559 2
코멘트    동호회가 재서비한테 도전한건가? ㅋㅋㅋㅋ 천하에 동호회 2018/11/20
코멘트    구주 뭉탱이로 나오믄 볼만하것어유~~~~~~ 동호회찌질 ㅋㅋㅋ 2018/11/20
7329    직상장려운동 전개하자 직상장려회 2018/11/20 788 4
코멘트    에킥 1.4조 너무비싸 말바꿀명분된다. 재서비가 직상 직상하것지 2018/11/20
7328    kic동호회 애들 ㅋㅋㅋ 잘하고 있음. 폭락을 당해봐야 정 kic 2018/11/20 762 1
7327    이야~ 19000깨졌네? 합병한다 2018/11/20 782 1
코멘트    12월에 보장 누가 우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2018/11/20
7326    에케주주들아 사채폭탄 무시하다가 재산 말아먹을수 있다 사채폭탄 2018/11/20 1147 3
7323    에케주주들 사채폭탄맞을 준비 됐나요? 구경한번합시다. 5 에케주주 2018/11/20 1116 1
7322    합병발표하고 폭탄맞을 바보 재서비가 아니다. 안그냐? 에 합병연기 2018/11/20 1144 1
7318    ****규칙【 CNN747。COM 】경정사업본부 plingj026 2018/11/19 541 0
7317    에젠 하고 에킥 하고 합병 보다 직상시 에젠도 좋고 에킥 Joo 2018/11/19 658 5
7316    11월 마지막주에 폭락있냐? 없냐? 각자생각해보자 합 11월마지막주 2018/11/19 747 1
[1] [2] [3] [4] [5] [6] [7] [8] [9] [10] [11] ..[마지막]
기간 대상 검색어 글쓰기
Loading Time [ 0 Sec ] CI203900 | pern:17
장외주식시세, 비상장주식시세표 정보제공        비상장주식거래, 장외주식시장 NO.1 38커뮤니케이션

에이프로젠 주주토론방,에이프로젠 기업개요,에이프로젠 현재가,에이프로젠 주가,에이프로젠 관련뉴스,에이프로젠 주식,에이프로젠 기업가치,에이프로젠 실적,에이프로젠 주당순이익,에이프로젠 매출,에이프로젠 상장,장외시장,비상장시장,장외주식,비상장주식,소액주주,주주동호회,주주게시판,공모,소액공모,시황,시세정보,주식차트,주가,시세,소액주주모임,프리보드,3시장,코스콤,코넥스,제주식3시장,KONEX,KOSCOM,팍스넷,KOSDAQ,KOSPI,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제넥셀,에이프로젠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현재가 전일비 시가총액
18,500원 ▼450원(-2.37%) 9,199억원
기업개요  
회사명  에이프로젠
대표이사  김재섭 설립년도  2000.04.04
업종  자연과학 및 공학 연구개발업
전화  031-625-4045 직원수  87
홈페이지   http://www.aprogen.com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상대원동, 한라시그마밸리)
주식수  49,722,932 주 액면가  500 원
자본금  248.61 억원 주권구분  통일주권
NICE 기업정보 더보기
장외주식시세 증시캘린더 비상장뉴스

토론방 인기글
   [엔쓰리엔] 우리모두 공부합시다
   [셀리드] 내년 상반기 임상 1상이 계획된 ne
   [파멥신] 다음주 코스닥 안정화되면서 파멥
   [티맥스소프트] 투자란? 이익과 주가...티맥스의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대박 조짐… 이번주 상
   [티맥스소프트] 티맥할일이 명확해짐 상장후자금으
   [셀리드] 셀리드 분석
   [LGCNS] NEW LG
   [현대엔지니어] 현대차 지배구조 발표 곧
   [바이오이즈] 드뎌 상장 입니다 ==========

실시간 인기주동
비상장.
K-OTC.
코넥스.

토론방 주주추천 추천종목 주가상승
IPO뉴스 IPO일정
비상장뉴스 코스닥/거래소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남화산업, 티앤알바이오팹 공모청약 마감날
  아시아나 IDT 공모청약 마감날 청약경쟁률
  티로보틱스, 네오펙트, 엠아이텍, 에코캡 공
  [장외시황] 티로보틱스, 수요예측 마감일 4.3
  티로보틱스, 공모가 1만6000원 확정…19일 일
회사소개광고문의기업정보문의업무제휴문의 38에바란다업무제휴사사이트맵개인정보취급방침정보제공윤리정책투자자유의사항
38커뮤니케이션 로고
Copyrightⓒ 1999-2018 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삼팔커뮤니케이션,38stock,삼팔,38
상호 ㈜38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서성기   사업자등록번호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
장외주식시장, 장외주식 시세표, 장외주식매매, 비상장주식 시세표, 비상장매매, 장외주식거래, 장외주식 현재가, 장외주식 기업분석,IPO공모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 개입하지 않으며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